카테고리 없음

죽은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

해우소지기 2018. 7. 27. 21:04


죽은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


죽은사람이 자신을 부르는 꿈


꿈에서 죽은사람이 자신을 불렀다면


현실에서 위험한일이 다가오고


있으므로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.




죽은사람과 대화를 나누는 꿈


꿈에서 죽은사람과 대화를 나누었다면


의미는 가까운 미래에 본인이


큰 피해를 볼 수 있으니 대비를


해야함을 암시합니다.



친한 친구가 죽는 꿈


꿈에서 친한 친구가 죽는다면


슬플 것 같은데요. 의미는


길몽입니다. 재물이 넉넉해지고


건강해 짐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.



죽은 자식이 나타나는 꿈


꿈에서 죽은 자식이 나타난다면


예전에 잘 마무리하고 결가가


좋았던일을 한번더 성공적으로


마무리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.



죽은 딸이 나타나는 꿈


꿈에서 죽은 딸이 나타난다면 직장인


이라면 승진수가 생기게 되고


사업을 운영한다면 사업이 좋아


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.



죽은 아내가 방안에 누워있는 꿈


꿈에서 죽은 아내가 방안에 누워있었다면


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


암시합니다. 추문에 시달리거나


아플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.

목차 (Content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