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다리를 다치는 꿈

해우소지기 2018. 7. 19. 15:48


다리를 다치는 꿈


꿈에서 다리를 다치셨다면 의미는


현실에서 타지로 갈때 병을


얻게 되거나 본인이나 가족에게


사고수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.




다리에 개미떼가 붙어 있는 꿈


꿈에서 다리에 개미떼가 붙어있었다면


의미는 현실에서 문제에 부딪쳐 어려움에


처하게 되 도움을 받아야 할


상황이 닥치게 됨을 암시합니다.



상어에 물려 다리가 잘리는꿈


꿈에서 상어에 물려 다리가 잘렸다면


현실에서 진행하던일에 문제가


생겨 멈추게 됨을 암시합니다.


또한 지인이나 아랫사람과 이별도 암시합니다.



큰 개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


꿈에서 큰 개에게 물려 피가 낫다면 


의미는 횡재수가 좋아지게 되어서


생각지 않던 곳에서 큰 재물을


얻게 됨을 암시합니다.



다리에 손수건이 묶여져 있는 꿈


꿈에서 다리에 손수건이 묶영져 잇었다면


생각지 않던 곳에서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


안좋은 일을 겪어서 힘든 상황을


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

다리를 빠르게 움직이며 걷는 꿈


꿈에서 다리를 빠르게 움직이며 걸었다면


의미는 현실에서 운이 좋아지게 되고


본인이 원하는대로 이루어져서


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.

목차 (Content)